여름밤, 퇴근길 안녕히
안녕하세요. 길스토리 후원자 여러분, 팀길스토리입니다.
많은 비와 폭염이 반복되는 7월이네요. 오늘은 퇴근길에 맞춰서 여러분께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하루가 길게 느껴졌다면, 그만큼 최선을 다했기 때문일 거예요. 오늘 준비한 콘텐츠들로 좋은 여름밤 보내셨으면 해요. 그리고 첫 번째 설문조사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럼, 퇴근길에 프로보노 문일오 작곡가님 음악부터 들으실게요!
[Creative Lab]
집에 가는 길
작곡, 연주 : 문일오 작곡가
• 문일오는 광고음악 및 영화음악, 드라마음악, 공연음악, 게임음악 등 다양한 예술분야에서 작곡을 하면서 음악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작곡가입니다. 길스토리의 [HOPE! PHILIPPINES] 캠페인영상 음악을 담당하며 프로보노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길스토리의 모든 캠페인 음악을 직접 작곡, 연주해 음악으로 ‘가치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ummer Heat
글, 그림 : 하민아 작가
• 하민아 작가는 재미나고 따뜻한 마음을 그림에 담고 작업하고 싶어 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작가님의 마음이 담긴 작품들을 위 링크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듣는 [길을 읽어주는 남자]
성북, 북정마을의 밤 (2015)
Road Story: Man to read the road_Seongbuk
오후 6시, 수다쟁이도 입을 다뭅니다.
북정마을의 밤은 일찍 찾아옵니다.
창문에 하나 둘, 불빛이 켜질 때쯤
밤 하늘에는 달의 민낯이 나타나고,
가로등은 또 작은 달처럼 떠 있습니다.
성곽의 조명까지...
달을 보는 것 이외에 할 건 없습니다.
달빛 독차지,
북정마을의 밤입니다.
[#개인의취향은어떻게영감이되는가]
『CUP vol.1: 개인의 취향은 어떻게 영감이 되는가』를 읽고 올려주신 리뷰, 잘 보고 있습니다! 독자분들의 다양하고 솔직한 후기에서 책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읽고 있으면 힘이 납니다.
『CUP vol.1』에 보내주신 애정이 담긴 리뷰들이 많은 분께 닿았으면 좋겠어요.
앞으로의 리뷰도 기대할게요.
[길스토리 설문조사 이벤트]
길스토리 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서 설문조사를 마련했습니다. 문화예술 NGO 길스토리에 기대하는 여러분의 생각들을 전해주세요. 설문조사는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추첨을 통해 Cup Vol. 01호와 길스토리 굿즈세트를 보내드립니다. 당첨자는 8월에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길스토리를 향한 애정이 어린 의견들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