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는 길목에서, 3월의 이야기를
안녕하세요. 후원자 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는 길목에서 기분 좋은 변화들을 느끼고 있어요. 지난 주까지만 해도 눈보라가 몰아쳤지만, 이제는 조금씩 따뜻한 날씨가 찾아오고 있죠. 퇴근 후에도 해가 지지 않는 하늘을 보며 계절의 흐름을 몸소 느끼는 요즘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봄의 설렘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가벼워지는 것 같네요. 여러분도 이 따뜻한 계절을 맞이하면서, 몸과 마음이 모두 충전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 달에도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함께 걸어가는 길에 변함없이 감사드립니다.
함께나길 2기가 다가왔어요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자립준비청년 창작가 후원 캠페인 [함께나길 1기]는 공연과 전시회에서 빛나는 순간을 만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공연을 준비하며 설레던 순간, 전시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세상에 내보이며 한 걸음 더 성장했던 시간들, 이 모든 과정이 가능했던 건 후원자님들이 함께해 주셨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이제 새로운 창작가들과 함께하는 [함께나길 2기]가 3월에 시작됩니다! 이번 2기에서는 더 다양한 창작가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펼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곧 여러분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 소식이 더 많은 분들께 전해질 수 있도록 주변에도 널리 알려주시면 큰 힘이 될 거예요. 이번에도 함께, 창작가들의 가능성을 응원해 주시겠어요? 새로운 가능성과 감동이 가득할 [함께나길 2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봄맞이 꽃단장을 해볼까 해요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으로 길스토리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저희는 더욱 나은 길을 걸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지가 저희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작은 부탁을 드리려고 해요. 길스토리 홈페이지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입니다. 또한,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길스토리 럭키 박스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후원자님들께 더 많은 행복을 전해드리고 싶어 준비한 작은 선물이지만, 마음을 담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으로 길스토리의 내일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이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걸어갈 길에 더 많은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