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mpaign
  • Challenge for
    the Unlimited Possibilities!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하라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있으나 기회의 불평등과 절대적인 난제에 부딪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가능성을 찾게 해줄 것입니다. 또한 세상을 선한 곳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우리 안에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것을 나누어 주는 사람도, 나누어 받는 사람도 인간과 세상의 참된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회, 길스토리의 캠페인입니다.
Road Story: Man to read the road
길이야기: 길을 읽어주는 남자
'길이야기: 길을 읽어주는 남자'는 ‘한국의 길’과 그 길에 담긴 ‘사람들의 이야기’를 찾고, 이를 문화예술 콘텐츠로 제작해 전 세계인들에게 전파하는 글로벌 문화예술 공익캠페인입니다. 길을 테마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이 소통하고 좋은 관계를 맺음으로써 공동체가 회복되기를 희망하며 문화예술 콘텐츠를 창작하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 나눕니다.
Creative Lab
크리에이티브 랩
크리에이티브 랩은 행복한 세상을 꿈꾸고 만들어가는 창작가(프로보노)들과 여러분이 만나는 공간입니다. 한 사람의 작품을 매개로 서로의 세계를 공유하고, ‘나’와 ‘세상’을 발견해나가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함께 하는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갈 영감을 얻어보세요.
Series CUP
시리즈 컵
오랜 시간 동안 전해진 사람들의 이야기는 한 시대를 살아가는 동질감을 만들어 주어, 추억을 공유하고 기대어 살아갈 수 있는 힘과 위로를 얻게 합니다. 이 시대의 정서와 문화로 만들어질 수 있는 이야기들을 모아 에 담기 시작했습니다. 컵은 용도에 따라 물컵, 커피잔, 술잔 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것처럼, 시리즈 에는 우리가 전하고 싶은 가치를 가장 잘 이해하고 공감하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그 이야기를 담아낼 것입니다.
Super Mega Great Show
우주최강쇼
‘우주최강쇼’는 길스토리 대표이자 배우인 김남길이 기획과, 프로보노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공연 전문가들이 참여한 새로운 포맷의 기부쇼입니다. 관객과 출연하는 게스트분들, 공연을 만드는 분들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값진 시간을 나누면서 공연 수익금은 길스토리 공공예술 캠페인에 기부되는 목적 사업입니다. 관객들과 함께 ‘우주최강쇼’가 체러테인먼트(Chairty+Entertainment)와 같은 새로운 기부문화를 만들어 내기를 기대합니다.
Art Village
아트 빌리지
‘예술이 가난을 구할 수는 없지만 위로할 수는 있다’는 길스토리의 신념으로 창작가들에게 공유 공간을 지원합니다. 창작가들에게 영감과 기회를 주는 공간과 환경을 제공하여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하는 창작가들을 응원합니다.
아트 빌리지 캠페인은 현재 준비 중입니다. 고유의 지역 문화를 경험하고 예술적 가치를 나눌 수 있는 문화예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캠페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ope! Philippines
호프 필리핀
태풍 ‘하이옌’이 휩쓸고 가버린 ‘희망’을 찾아 주기 위한 필리핀 태풍 피해 이재민 돕기 캠페인입니다. 2013년 12월 9일부터 2014년 1월 17일까지 40일간 진행된 [필리핀 태풍 피해 희망모금]에는 한국을 비롯해 세계 각지에서 나누어 주신 마음과 사랑으로 2천여 명의 태풍 피해 이재민들을 도우며 캠페인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필리핀의 아픔을 함께 공감해주시고, 나눠주신 소중한 마음에 온 맘 다해 감사 드립니다.
말동무 캠페인
퇴역후 10여년 간 여러 승마장을 전전하다 버려진 경주마 ‘별밤’이의 치료와 보호를 통해 동물 권리 인식을 개선하고 시민 의식을 확산하고자 하는 캠페인입니다. ‘별밤’이의 치료와 건강한 무리 생활로의 복귀를 1차 목표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학대 받고 방치된 말들을 돌보는 활동으로 확대해갈 계획입니다. 말동무 캠페인 기금은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의 수익금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어르신 주거 안전 캠페인
MBC 로드 다큐멘터리 '뭐라도 남기리'를 통해 만난 춘천 양창모 의사선생님과 함께 지역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겪고 있는 안전 문제를 해결하고자 준비한 캠페인입니다. 어르신들이 가장 많이 넘어지고 미끄러져서 다치는 곳인 '집'을 안전하고 쉴 수 있는 곳으로 수리하는 활동을 여러분과 함께 해나가고자 합니다.